아기자기한 작은 꿀벌과 함께하는 힐링!최은명 자연꿀

최은명 자연꿀을 통해 사람들이 함께 즐겁게 상생할 수 있기를 소망하는 최은명 대표는 치매, 경도인지장애노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양봉 체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기자기한 꿀벌 소품들과 함께하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웃음꽃이 피는 힐링 농장, 최은명 자연꿀을 소개한다.

#1

함께해서 더 즐거운 최은명 자연꿀

최은명 자연꿀은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1,239㎡ 규모의 치유농장이다. 꿀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꿀 마사지, 수벌 만져보기, 꿀떡 맛보기 체험 등 벌꿀과 호흡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프로그램은 최은명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치매, 경도인지장애노인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시간을 보낸다. 최은명 대표는 ‘함께 즐겁게 힐링 체험하며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펼쳐 나가면 더욱 행복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달콤한 꿀과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 최은명 자연꿀에서 치유의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건강한 땅에서 나오는 자연의 맛!순수 자연주의 슬로우파머

슬로우파머는 청정 임산물을 재배, 판매할 뿐 아니라 힐링 숲 체험, 산채 채취, 허브 꽃차 만들기, 숲 트레킹 체험과 같이 친환경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울창한 숲길을 거닐며 천천히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슬로우파머를 소개한다.

#2

숲속 가득 청정 산채와 함께하는 쉼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에 위치한 슬로우파머는 정성훈 대표가 귀농을 하며 천천히 농부가 되자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이다. 슬로우파머 안의 임산물은 모두 무농약, 무화학비료로 길러낸다는 정성훈 대표의 철학이 담겨 있다. 입이 즐거운 유기농 산채 음식 체험뿐 아니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허브, 꽃을 주제로 꽃차 티백 만들기, 산마늘(명이)페스토 만들기, 친환경 숯 화분 만들기, 숲속 명상 트레킹 체험 등 방문자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심신의 안정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리 땅에서 난 자연을 온몸으로 즐기고 싶다면 순수 자연주의 슬로우파머를 방문해 보길 권한다.